김슬기 안재현 외도? 김슬기측 해명할내용도 없어 ( 구혜선 인스타그램 내용 첨부 )

#Funny|2019. 9. 5. 00:14



안재현과 구혜선 두 사람의 불화가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8월 개봉영화 광대들에 출연 그리고 안재현과 함께 하자있는 인간들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는 배우 김슬기에게도 튀었습니다.

현재 오연서와 안재현의 외도설이 제기되면서 두 사람이 촬영하고 있는 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에도 자연스레 관심이 쏠렸는데요.



그러다보니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김슬기에게 화살이 돌아간 것입니다.

구혜선이 제기한 외도설에 여배우의 이름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안재현의 외도 의혹 상대 여배우가 오연서가 아니라 김슬기가 아니냐는 의혹도 일어났습니다.

더불어 구혜선이 주장하는 상대 여배우가 김슬기가 아니라면, 안재현과 오연서의 외도 사실을 알고있냐부터 여러 의문들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김슬기의 입장발표를 해달라는 얘기도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에 대해 김슬기 측은 말할 내용이 없어서 공식 입장이 없다며 의혹을 일축했습니다.

여러 사람이 이번 구혜선 안재현 사건에 휘말리고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진실은 무엇일까요?
섣부른 추측은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디스패치 보도내용에 대해 글을 올렸는데요.

이혼사유는 안재현씨의 외도이다.
안재현이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 중인 한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나 많았다고 폭로하면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 했을 뿐”이라고 고백했습니다.

구혜선은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 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받으며 웃고 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다”고 당시 상황을 덤덤하게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구혜선은 증거 사진이 있으며, 법원에 제출하겠다고 밝혀 논란을 예고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