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일품진로19년산 9000병 완판. 왜 나만 몰랐는가....

#News|2019. 8. 29. 16:38

지난 7월 출시한 '일품진로 19년산'이 출시 2주 만에 9000병 모두 완판을 기록했다네요...

보스맘은 개인적으로 일품진로소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일품진로 19년산 출시 후 완판소식에 가슴이 찢어지듯 슬프네요...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년산’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출시된 '일품진로 18년산’에 이어 올해 출시한 ‘일품진로 19년산’도 출시와 동시에 완판으로 품귀현상을 이어갔다고 밝혔습니다.


작년 인기를 감안해 올해 ‘일품진로 19년산’은 작년보다 3000병 더 많은 9000병으로 확대 출시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출시가는 9만 8000원이었지만, 한정 판매로 출시되면서 고급 주점이나 레스토랑, 호텔 등에서 20만 원이 넘는 가격으로 거래되기도 하면서 그 희소성에서 '귀한 술'로 자리 잡았습니다.



▲ 사진=갓포쇼 송도본점 (@kapposho_official) SNS 화면 캡쳐



무엇보다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는데요.

일품진로 19년산’은 술 자체의 품질과 맛, 디자인 등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고, 더불어 희소가치 면에서 제품을 확보한 소비자들은 ‘구하기 힘든 귀한 술’을 구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있습니다.

또 일부 주류 수집가들은 여러 병씩 확보하려고 하고, 또 한 번 맛보기 위해 수소문하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보스맘도 일품진로 19년산 절실하게 원합니다...

내년에 출시되는 일품진로20년산​을 기대해야하나요ㅠㅠ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19년산’ /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세계 명주와 견줄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소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래서 우리 전통방식으로 만든 ‘일품진로 18년산’을 지난해 출시했고, 올해 19년산을 출시, 매년 계속 일품진로 시리즈를 출시하려고 계획하고 있다고 하네요.

올해 출시한 ‘일품진로 19년산’은 참나무통에서 19년간 숙성시킨 원액 100%를 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품질과 가치 측면에서 대한민국 최상급 소주로 ‘프리미엄 소주’란 자부심을 가진 소주 입니다.



특히 품질면에서 최상위를 추구. 일품진로 19년산’은 최상급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풍미가 약한 처음과 잡미가 강한 마지막을 버리고, 가장 풍미가 뛰어난 중간층 원액만을 선별해 담았다고 합니다. (아.... 정말 맛이 궁금해지네요...)


또 19년이란 긴 시간 동안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위해 주기적으로 위치를 바꾸는 등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수퍼 프리미엄급 소주를 완성했다고 합니다.

거기에 제품마다 리미티드 넘버를 부여하고, 프리미엄급 가치에 걸맞은 패키지 구성으로 상품성을 높였습니다.

앞으로 하이트진로는 매년 ‘일품진로’ 한정판 제품 출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19년 이상 숙성한 원액만으로 제품을 완성한다는 것이 쉽지 않지만, 매년 생산량 조절을 통해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면서 슈퍼프리미엄 소주의 명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일품진로 #일품진로19년산 #프리미엄소주 #일품진로19년산갖고싶다 #일품진로19년산맛 #일품진로완판 #화이트진로

화이트진로 일품진로 한정판 내년에 꼭 가지고말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