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만덕 박용채돈까스 - 백종원 사대천왕 맛집

#Food|2023. 4. 6. 11:57

  • 위치(주소) - 부산 북구 덕천로304번길 18
  •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8시 30분
  • 연락처 - 0513319405
부산 돈까스맛집 박용채돈까스


백종원님께서 완전 추천한 부산 돈까스맛집인
박용재돈까스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사는곳은 서면과 전포카페거리 근처라
돈까스맛집이 제법 있지만 전부 일본식 돈까스 맛집이에요
이날은 왠지 크림스프가 나오는 한국식 경양 돈까스가 당기는 날이었어요



이날은 평일에 점심시간이 훌쩍지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번호표를 뽑고 한참 웨이팅 했어요

처음엔 사람들이 왤케 안나오나 하고 툴툴거렸는데 나중에 그 이유를 알게됬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방문한 연예인들의 사인과 사진이 있었어요

박용채돈까스 메뉴판


돈까스+밥 으로 선택했어요
한국인은 역시나 밥이 들어가야죠~~!


선불로 계산부터하고 들어가야하구요
사장님께서 세심하다 느낀것이 소스를 뿌려줄지 따로줄지 미리 선택할수 있도록 물어봐주셔 좋았어요



손님이 꽤 많았어요! 역시 맛집


사이즈가 엄청나요
이렇게 큰 돈까스가 나오니 사람들이 나오지않고 계속 먹고 있었던거구나 싶더라구요



보통 경양식 돈까스 먹으러가면 스프가 나오는데
여기는 특이하게도 수제비가 나왔어요
후추 톡톡 뿌려먹으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


튀김반죽은 얇고 바삭바삭하고
고기로 가득찬 퀄리티높은 돈까스에요 !


소스에 푹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나잇대 관계없이 모두가 좋아할만한
박용채돈까스 완전 추천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