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포동 어어마무시 - 독특한 스시를 원한다면 ?!

#Food|2023. 3. 24. 21:29
서면 전포 어어마무시 스시


나무케이스에 세팅된 독특한 스시가 눈길을 끌어 방문한 전포동 어어마무시 입니다 !



간판이 정말 귀엽고 독특했어요
보는순간 아 회파는곳이구나 라는 분위기를 풍기는 간판


서면 전포 어어마무시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고 방문했는데 평일이라 한산해서 맘에 들었어요
배가 등가죽에 붙었는데 웨이팅까지 하게되면 너무 화딱지가 난다구욯ㅎㅎㅎㅎㅎ
주말엔 어떤지 모르겠는데 친절하게도 웨이팅시 편하라고 벤치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서면 스시집 어어마무시 내부


깔끔한 인테리어

전포 어어마무시 메뉴


저희는 한상 노리마끼와 차슈바질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후기를 찾아보니 요렇게 많이 시키더라구요


어어마무시 바질파스타는 색만 바질빛을 띄고
바질향은 없고 크림에 가까워서 좀 아쉬웠어요


굉장히 기대했던 노리마끼 한상 !
사이즈가 제법커서 같이 챙겨주시는 가위로 반씩 잘라먹으면 한입에 딱 먹기 좋았어요


고등어는 회로 먹을때 숙성이 잘못되거나 청결하지 못하게 손질하면 바로 뱉어버릴 정도로 비리기 일쑤인데
어어마무시 고등어노리마끼는 숙성이 잘되어서 맛이 일품이었어요

전포 어어마무시 약도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55번길 43-14 1층
  • 서면역 8번 출구에서 374m
  • 전화번호 - 07088447355
  • 운영시간 - 오후12시 ~ 오후 9시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4시)


서면과 가까운 전포동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위치를 찾기가 쉽고 여자친구와 데이트하기 넘 좋은
스시 추천 맛집 어어마무시 였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입니다.

댓글()